활력 생명력 듬뿍… 마카, 국내서도 돌풍

 

페루산 ‘마카’가 건강기능식품 업계에도 태풍의 눈으로 떠올랐다. 중국인들의 사재기 열풍으로 가격이 10배 폭등하는 등 세계적인 품귀 현상을 빚고 있는 페루 산 블랙포스마카가 국내 쇼핑몰에서도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것.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의 한 관계자는 “최근 페루산 블랙마카가 온라인 등을 통해 유명세를 타면서 고객들이 급증하고 있어, 특별 판매팀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블랙포스마카는 마카젤라틴화 분말로 만든 제품으로 정자 운동성과 남성기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연도 함유돼 있어 면역기능과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효과적이다. 이밖에 L-아르기닌, 옥타코사놀, 마늘 추출분말, 동결건조 로얄제리 분말, 비타민B2, 비타민B12, 엽산 등이 포함돼 있다.

블랙포스마카 생활습관이나 스트레스, 환경오염물질 등에 약해진 20~30대 남성들이나 건강 연착륙을 준비하는 중장년 남성들에게 좋다. 일상의 활력과 건강한 생명력을 불어넣는 데 도움을 준다.

페루산 블랙마카가 함유된 마카젤라틴화 분말의 안전성에 대한 중앙대병원 비뇨기과 김세철 교수의 2010년 연구결과에 따르면 혈압, 맥박, 혈액검사, 간기능검사(GOP, GPT), 혈당검사, 혈중 콜레스테롤치, 신장기능검사 등 9종 15항목의 안전성 검사 결과 페루산 블랙마카는 안전성이 확인됐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블랙포스마카는 소정제로 물과 함께 섭취한다”면서 “마카젤라틴화 분말 1일 총 5g (하루 2포), 4주 분과 8주 분으로 구분돼 있어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고 했다.

문의: 070-4628-2804

쇼핑몰: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