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2’ 드디어 미국 수출, 본토 상륙!

 

한국코러스제약 ‘홈런2’ 건강기능식품의 본 고장 미국에 남성건강 전용 건강기능식품으로 ‘각인’

한국코러스제약의 남성건강기능식품인 ‘홈런시리즈’의 두번째 제품인 ‘홈런2’가 드디어 미국으로의 수출 길이 열리게 되었다. 지난 13년 7월 첫 출시 후 전 세계박람회(CPHI)를 통해 세상에 알린지 약 1년만에 건강기능식품의 본 고장인 미국에 그것도 전립선을 포함한 남성건강의 맞춤식 건강기능식품으로 미국내 판매승인으로 정식수출하는 것은 처음이 아닌가 한다.

그 동안 중국 상해, 대한민국 서울, 브라질 상파울루, 스페인의 마드리드 그리고 중동의 두바이에서 개최된 세계박람회에서 큰 호평을 받은 것을 계기로 미국 현지로 진출키 위해 ‘홈런2’ 의 미국내 판매승인을 받기 위하여 노력을 한 끝에 최근에 그 결실을 맺게 되었다.

한국코러스제약에서 야심차게 준비해 출시한 건강기능식품인 홈런2’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정식으로 품목제조신고와 제품의 과대광고로 인한 폐해를 없애기 위한 사전광고심의위원회의 광고승인 그리고 GMP생산시설에서 제조한 것과 그 생산주체가 제약회사 건강식품사업부라는점이 금번 미국내 판매승인을 받은점이 아닌가 한다.

홈런2’는 남성에게 꼭 필요한 ‘남자를 위한 100일 건강 프로젝트’라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남성의 말 못할 고민이 무엇인지 시원하게 답변을 해준다. 지친 남성을 위한 삶의 활력소는 물론 젊고 활기찬 생활을 원하는 경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홈런2’는 주원료로 쏘팔메토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B2, 망간이 함유돼 있다. 여기에다 자라, 동충하초, 과라나, 호로파, 산수유, 헛개나무 추출물,복분자추출물, 굴분말, 마카추출물, L-아르기닌, 흑마늘 추출물 등이 부원료로 첨가돼 기존 홈런과는 차별화된 면모를 과시한다.

한국코러스제약 관계자는 “금번 홈런2의 미국내 판매승인으로 올해내 미국내 수출이 이루어지게 될 것이며 대한민국 남성건강기능식품으로의 자존심을 세울수 있을 것 같다.” 라고 설명하며 추가적으로 미국내 제조원 등록과 판매관련 보험가입등의 절차를 거쳐 정식으로 수출을 하게 된다고 한다.

‘홈런2’는 전 세계남성들의 제일 큰 고민에 대해 영양학적으로 기능적으로 배합을 하였고 동서양의 대표적인 원료를 사용하여 남성의 맞춤식 건강기능식품을 표방하고 있다. 미국의 수출을 계기로 한국코러스제약은 더욱더 연구에 박차를 가하여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을 공급할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할 것이다.

‘홈런2’는 현재 리헬스 홈런 공식 쇼핑몰 잇츠마켓(http://www.itsmarket.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미국 수출기념으로 특별행사가격으로 판매 중이다.

리헬스 홈런2 구매하기

문의전화 02-6351-0080

 

코메디닷컴 kormedinews@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s://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