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지, 세균 저리 가라” 실내 청정 상품 기획전

 

춥다고 잘 열지 않는 창문. 집 안엔 각종 먼지와 세균, 바이러스들이 쌓이고 있다. 강추위보다 걱정해야 할 것이 바로 실내 위생. 23일 건강선물닷컴은 실내위생을 위한 건강 상품 기획전을 열고 할인 행사에 들어갔다.

공기야 맑아져라~ 실내공기청정

환경성 질환을 예방하려면 자연 환기를 해주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나 통풍이 돼도 외부로부터 유입된 미세먼지가 실내 공기 중에 남아 있을 수 있다. 이때 공기청정기를 가동하면 더욱 맑은 실내 환경을 만들 수 있다.

클레어 공기청정기

클레어 공기청정기는 알레르겐, 바이러스, 세균, 휘발성 유기화합물 등의 제거에 특화된 기술을 갖고 있다. 무엇보다 오염물질을 끌어당기는 흡착형 필터로 0.1㎛ 이하의 초미세먼지까지 강력하게 흡수해 환경오염 물질을 걸러낸다. 정전기원리를 이용해 유해물질이 발생하지 않아 안전하다. 건강선물닷컴에서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 중이며, 회원 구매 시 20%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이러스 킬러 공기 살균제

공기 중에 떠있는 유해물질이나 미세먼지 등을 확실하게 없애고 싶을 때는 공기를 살균해보자. 바이러스 킬러는 전문 필터에서 한번 걸러준 후 살균 및 정화 모듈을 통해 다시 한 번 병원균의 DNA를 파괴하는, 원천 살균 방식의 공기 살균제다.

잠잘 때도 쾌적하게~ 실내수면청정

집 안의 골칫거리인 집먼지 진드기는 침대, 옷, 베개 등의 직물이 있는 한 어디서든 서식하기 때문에 완전히 없앨 방법이 없다. 그러나 집먼지 진드기와의 동침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은 있다.

천연라텍스 티모드 건강베개

미국 노스캘로리나 주립대학교 연구진이 집안 곳곳을 관찰한 결과, 미생물이 가장 득실대는 곳이 베개로 나타나 충격을 준 바 있다. 베개가 비듬, 각질, 침 자국 등으로 범벅이 되면서 집먼지 진드기의 가장 좋은 서식지가 된 다는 것. 천연라텍스 티모드 건강베개는 집먼지 진드기의 침투가 쉽지 않아 항균성에서 뛰어나다. 항박테리아, 항알레르기, 먼지 발생 방지 등의 효과로 쾌적한 수면을 유지할 수 있다. 정가 7만2천원인 제품을 현재 4만8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터키 젠턱社 펜푸(penpu) 향균 베개커버와 패드

집 먼지 진드기가 가장 많이 발견되는 침대와 베개에 진드기 방지 커버를 씌우는 것도 방법이다. 젠턱 펜푸 매트리스 커버는 100% 순면으로 되어 있어 통기성이 탁월할 뿐 아니라, 안쪽 면에 폴리우레탄 방수처리가 되어 있어 땀이나 오염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막아준다. 이러한 방수와 항균작용으로 진드기 또한 발을 붙일 수 없다. 완벽한 위생을 위해 침대 매트리스 뿐 아니라 베개도 방수 에어 커버를 함께 사용 하는 것이 좋다.

이외에도 건강선물닷컴의 ‘실내위생 기획전’에서는 블루원 가족용 칫솔 살균기와 USB충전 형식의 휴대용 칫솔 살균기를 각각 33%,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문의 건강선물닷컴 070-4628-2804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