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리수원병원,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오픈

척추,관절 나누리수원병원(병원장 장지수)이 21일 환자와의 소통 강화와 신속한 상담을 위해 모바일앱 카카오톡의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오픈한다.

보건복지부 인증의료기관을 획득하고 수준 높은 의료기술과 더불어 최상의 환자서비스 제공을 위한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는 나누리수원병원은 이번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통해 기존 콜센터와 홈페이지를 넘어 모바일로 의료상담을 확대 운영함으로써 환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고 친근하게 다가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옐로아이디 서비스는 카카오톡 친구검색을 통해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일대일 문자대화 서비스로, 바쁜일상 속 전화상담이나 홈페이지 방문이 어려웠던 환자들도 카카오톡 옐로아이디를 통해 어디서든 쉽게 문의(오전9시~오후6시)가 가능하다.

나누리수원병원은 옐로아이디 서비스를 통해 환자가 궁금해하는 질환상담 및 진료에 관한 기타 모든 상담을 신속하게 해결해주며, 친구추가는 카카오톡 친구찾기의 아이디검색을 누른 후 ‘나누리수원병원’을 검색하면 된다.

한편, 나누리병원 전화상담은 대표전화 1688-9797을 통해 운영중이며, 365일 연중무휴로 오전8시부터 밤 10시까지 상담이 가능하다.

 

코메디닷컴 kormedinews@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