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고 쑤시고… 관절 살리도’ 또 홈쇼핑 탄다

 

수은주가 뚝뚝 떨어지면서 관절이 시리고 아파 신음하는 환자들을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효과로 개별 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은 3중 기능성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살리도’가 홈쇼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애플트리 김약사네’는 관절 통증 감소에 도움을 주는 ‘관절살리도’ 제품이 지난 9월 첫 런칭 이후 인기 몰이에 힘입어 25일(화) 오전 6시 롯데홈쇼핑에서 다시 방송한다고 알렸다.

‘관절살리도’ 제품은 애플트리 김약사네 천연물 기능성 소재 R&D센터 연구진이 선정한 20여 가지의 원료를 최적 배합해 담았다. 특히 주성분인 강황추출물 터마신(TurmacinTM)은 인도에서 기원전 250년부터 관절 및 염증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성분. ‘관절살리도’는 인도산 천연 강황을 원료로 터마신을 추출해 사용하고 있다. 실제로 터마신을 복용한 후 6주 동안 인체적용 시험 결과 강황추출물 섭취 실험군이 대조군과 비교해 관절 통증 및 관절 마찰음, 관절 삼출물 통증 등으로 인한 관절 불편함이 의미 있게 줄어든 것으로 확인됐다.

‘관절살리도’는 강황추출물 뿐만 아니라 뼈 형성에 도움을 주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영양소인 망간이 함유돼 있으며, 칼슘과 인의 흡수를 도와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는 비타민D의 함유량도 하루 권장량 100%에 이른다.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초록입홍합, 스피루리나, 로즈힙, 베타글루칸, 이노시톨 등 천연 식물성 성분을 부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같은 날씨에는 근육과 혈관이 수축되면서 근육의 유연성이 떨어지고 혈액순환도 저하돼 평소 관절염을 앓고 있던 사람들의 통증 정도도 심해진다. 관절 통증은 그대로 방치하면 다른 부위에도 영향을 주고 우울증 등 2차 질환을 야기할 수 있기 때문에 신속하고 적절한 치료와 관리가 필요하다.

‘관절살리도’는 홈쇼핑 방송 이후 구매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애플트리김약사네, 건강선물닷컴 등의 온라인쇼핑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황은성 기자 hes33@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