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은 물론 두뇌에도 좋은 수험생 먹거리

 

무더위가 이어지면서 수험생들은 체력이나 정신적인 면에서 많이 지쳐 있을 것이다. 잘 먹어야 체력이 비축되는 데 일부 수험생들에게는 육류를 위주로 한 보양식이 부담이 될 수 있다.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건강과 두뇌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먹거리는 없을까?

건강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이 추천한 수험생들을 위한 건강식을 소개한다.

‘열공’ 혼합곡 = ‘열공’은 현미, 발아현미, 찹쌀, 흑미, 강낭콩, 호두 등 인지기능을 향상시키는 성분이 풍부하다. 이들 성분의 ‘황금 배합비율’을 찾아 가공방법을 조절한 인지능력 강화 혼합곡으로 머리를 많이 쓰는 수험생들에게 좋은 식품이다.

‘열공’ 선식 = ‘열공’이 선식 형태로 나온 것이다. 선식은 불교 수도자들이 참선할 때 먹던 건강식으로 위에 부담을 주지 않고 머리를 맑게 한다. 공부에 바쁜 학생들이 집에서 밥을 제대로 먹을 수 없는 현실을 고려해 뇌의 인지기능에 좋은 혼합곡 브랜드 ‘열공’을 선식 형태로 만들었다.

견과류 세트= 최근 견과류가 인지기능 강화에 좋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평소에도 수험생용 선물로 꾸준히 팔리고 있다. 호두, 땅콩, 아몬드 등 몸에 좋은 견과류를 한봉지에 포장,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관계자는 “건강선물닷컴은 건강을 위주로 한 우수한 식품들이 많아 홍삼류나 비타민류 등 다양한 먹거리를 쇼핑할 수 있다”고 말했다.

문의: 070-4628-2804

쇼핑몰: 건강선물닷컴(http://www.healthgift.kr)

 

    코메디닷컴 관리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