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풍 사은” 박용우 다이어트, 첫 할인행사

 

‘4주 해독 다이어트’로 유명한 비만 전문의 박용우 박사가 개발한 체중조절용 식품 ‘리셋다이어트’가 처음으로 할인 행사를 열고 있다.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15일 “해독 다이어트 바람을 일으킨 ‘박용우 리셋다이어트 프로’ 의 재구매자가 많아 특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이 행사에는 그동안 복용한 후 다시 구매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참여할 수 있다”고 했다.

방송 등을 통해 대중에게 친숙한 박용우 리셋클리닉 원장은 성균관대 강북삼성병원 교수, 미국 콜롬비아 대 의대 교환교수 등을 지내며 우리나라 비만 연구를 선도해 온 ‘국민 비만 주치의’다. 그동안 환자들에게만 처방해온 체중조절용 식품을 최근 일반인들에게도 내놔 화제를 모았다.

‘박용우 리셋다이어트 프로’ 4주용은 25만 6,000원에서 19만80원으로 26% 할인해 판매하고 있다. 모바일 구매자는 1% 추가 할인된 18만8,180원에 살 수 있다. 여기에 스포츠물병과 멀티비타민도 증정한다. 2주용도 14% 할인돼 12만8,000원 짜리를 11만400원에 살 수 있다. 이 제품 역시 모바일 구매 시 1% 추가할인가인 10만 9,296원에 살 수 있다. 역시 스포츠 물병이 증정된다.

‘박용우 리셋다이어트 프로’ 1회 분량(30g)에는 유청단백, 대두단백 등 단백질이 18g이나 들어 있는데, 유청은 우유를 치즈를 만드는 과정에서 생기는 단백질이다. 유청단백질에는 근육 손실을 막아주는 BCAA가 풍부해서 체지방률을 낮추며 요요현상을 예방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다.

이 제품에는 포화지방이나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은 들어 있지 않다. 칼로리도 96㎉에 불과하다. 또 비타민 13종, 미네랄 8종 등이 함유되어 있어 고른 영양섭취가 가능하다. 1일 1~2회, 한포(30g)를 저지방 우유나 당분이 적은 두유 180~200㎖에 잘 풀어서 마시면 식감도 좋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4주 동안 복용한 후 재구매를 하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에서 출발했다”면서 “일반 소비자들의 요청이 많아 일반인들도 할인가에 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민국 기자 mkc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