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놈의 살, 이젠 정말 빼고파” 간절한 사연 쇄도

 

해독 다이어트’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용우 리셋 다이어트 프로’ 1차 무료 체험단 행사 참여자 10명이 선정됐다.

‘박용우 리셋 다이어트 프로’는 비만 전문의로 유명한 박용우 박사(전 성균관대 의대 교수, 리셋클리닉 대표원장)가 직접 개발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건강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 측은 28일 홈페이지를 통해 ‘박용우 리셋 다이어트 프로’ 이벤트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10명을 선정해 발표했다. 이번 1차 행사에는 모두 251명이 참가 신청을 해 25대 1이 넘는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건강선물닷컴’ 김윤주 팀장은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다양한 사연으로 지원해 주셔서 선정하는데 고민이 많았다”면서 “체험단 신청서에 담긴 사연과 20~50대 남녀노소 다양한 연령대를 고려해 1차로 10명을 최종 선발했다”고 말했다.

이번에 선정된 강모씨(여, 42세, 서울 자양동)는 “고도비만에 고혈압으로 장기간 고생해 많은 약을 먹어왔지만 그 때 뿐이었다”면서 “이번 체험단 행사를 마지막 기회로 알고 신청했다”고 했다.

이모씨(여, 경기 광명시)는 “27세인데 키 163cm에 65kg의 비만이어서 고민이 많다. 이 것도 무려 30kg을 감량한 것”이라며 “학창시절 살이 쪄야 도움이 되는 운동을 해 90kg대까지 체중을 불렸는데, 다시 살을 빼기가 쉽지않다”고 했다. 그는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하다 무릎연골을 다치고 기절까지 한 적이 있다. 이번에 제대로 살을 빼고 싶다”고 했다.

이번에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박용우 리셋 다이어트 프로’ 1박스(2주)가 1차로 무료 발송된다. 이들 10명은 다음달 1일부터 한달 동안 활동에 들어가 최소 주2회 다이어트 일기 블로그 포스팅, 첨부 리플렛 체크리스트 작성 등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김용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