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의 칼로리 태우는 묘한 방법 3가지

 

유대감·행복감도 증진

부부나 연인 사이에 끌어안고, 쓰다듬는 등의 행동은 둘의 관계와 행복감을 더욱 증진시킨다. 애정이 담긴 이런 행위들은 건강에도 좋다. 심장 박동을 빠르게 하고 칼로리를 소모시키는 효과가 있다.

미국의 여성지 ‘우먼스 데이(Woman’s Day)’가 체중이 150파운드(약 68㎏)인 여성을 기준으로 칼로리를 태우는 묘한 방법 3가지를 소개했다.

로맨틱한 댄스=연구에 따르면, 유산소 운동을 하면 성기능이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문가들은 부부나 연인 사이의 유대감을 더욱 깊게 하고 유산소 운동까지 겸할 수 있는 것으로 춤추기를 권장한다. 춤추기를 한 시간 하면 103칼로리를 태울 수 있다.

키스=키스는 연인 사이에 애정을 표현하고 유대감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연구에 따르면, 키스를 한 시간 하면 68칼로리를 태울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마사지=마사지를 받지만 말고 파트너에게 마사지를 해주는 사람이 돼 보라. 마사지를 한 시간 해주면 80칼로리를 소모시킬 수 있다. 또한 마사지는 파트너에게 행복감을 주는 효과도 있다. 한 가지 주의해야 할 점은 마사지는 빨리 세게 하는 것보다는 천천히 부드럽게 해야 효과가 더 크다는 것이다.

    권순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