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독다이어트 뜨자 현미도 인기…특판 행사

 

건강전문 쇼핑몰 ‘건강선물닷컴’이 다이어트 식습관 개선을 위한 먹거리 모음전을 진행하고 있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17일 “최근 해독 다이이트가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면서 현미와 잡곡 등이 새롭게 각광받고 있어 특별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다이어트 전문의로 성가를 높이고 있는 박용우 박사(전 성균관대 의대 교수)는 “다이어트 기간 중 현미와 잡곡 위주로 식사를 하고 저녁에는 가급적 탄수화물을 피하는 것이 좋다”고 했다.

이에 따라 건강선물닷컴 측은 혼합잡곡 전문업체 푸르메와 손잡고 현미 최저가 행사를 실시중이다. 이 쇼핑몰 최저가로 연화현미 1만5,000원 제품을 9,900원에 34% 할인해 판매한다. 이 제품은 불리지 않고 그대로 밥을 해도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비타현미 1만9,900원 제품은 1만7,900원에 10% 할인해 판매중이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현미에 비타민B와 비타민C를 첨가한 게 특징이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몸에 좋은 현미로 다이어트와 건강이라는 두마리의 토끼를 잡을 수 있는 기회”라면서 “건강선물닷컴을 클릭하면 다양한 다이어트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고 말했다.

김민국 기자 mkc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