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녀 한의사의 신소재 다이어트 홈쇼핑 진출

국내 건강기능식품 기업 비타민하우스(주)(대표 김상국)가 13일(일) 오전 7시 40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신소재인 ‘잔티젠’을 원료로 한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ns홈쇼핑를 통해 론칭되는 비타민하우스의 ‘체지방 더블 컷 다이어트’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막고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이중 복합성 제품이다. 2013년 다이어트 개별인정기능성을 인정받은 다이어트 신소재 잔티젠을 국내 최초로 함유한 제품으로 시장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신소재인 잔티젠은 ‘바다의 채소’ 미역에서 추출한 후코잔틴과 ‘여자의 과일’이라 불리는 석류씨의 푸닉산인 복합추출물로 자연에서 가져온 성분이다. 제품 성분 배합에는 다이어트 전문 한의사인 이경희 원장이 참여하였다. 최근 방송에서 미녀한의사로 잘 알려진 이경희 원장(가로세로한의원 강남점)은 경희대에서 한의학을 전공했으며 대한한방비만학회 회원으로 구로한방병원과 부평한방병원에서 비만클리닉을 담당한 다이어트 전문 한의사이다.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는 체지방 합성을 막아주는 라인,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버닝 2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 라인’은 탄수화물 섭취가 많은 한국인들에게 적합한 HCA다이어트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잔티젠을 소재로 한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 버닝’은 식약처에서 개별로 인정한 잔티젠을 함유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체지방 더블 컷 다이어트 라인’에는 주원료인 HCA와 함께, 비타민B1, 비타민B2 판토텐산, 엽산, 비타민C 등이 식약처 하루권장량 대비 100% 함유 되었고 히비커비스, 레몬밤, 루이보스 등 식물혼합추출물과 치커리화이바, 차전자피 등 식이섬유 부원료, 해조 칼슘 등이 함유되었다.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 버닝’에는 비타민B1, 나이아신, 비타민A, 비타민E, 부원료로 녹차추출물, 판토텐산, 히알루론산, 아사이베리, 크랜베리 등이 함유되어 다이어트시 소실되는 영양소를 꽉 채웠다.

비타민하우스의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는 13일(일) 오전 07시 40분부터 60분에 걸쳐 진행되는 ns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 3주분 1박스와 추가 구성 ‘체지방 더블컷 다이어트’ 3주분 1박스, 총 6주분을 15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제품을 준비한 비타민하우스 이은민 홈쇼핑본부장은 “날이 더워지면서 다이어트 시즌이 돌아왔다. 다이어트 전문가인 이경희 한의사가 성분배합한 비타민하우스 다이어트 신제품으로 건강한 여름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은미 기자 kem@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