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남성에 특히 좋은 식품 5가지

 

아몬드·자두 등 먹었더니…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지만, 특히 성인 남성에게 좋은 음식이 있다. 우리 주위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식품으로 소위 ‘정력’에 좋은 것들이다. 해외 건강 정보 사이트를 종합해 남성 건강에 좋은 음식을 알아봤다.

토마토=노화를 방지하는 항산화제를 다량 포함하고 있다. 몸의 세포를 건강하게 유지시킨다. 빨간고추, 마늘, 시금치, 브로콜리, 사탕무, 베리 등에도 항산화제가 많이 들어 있다.

자두=사람을 기운차게 한다. 혈관 벽에 플라크(지방 침전물)가 쌓이는 것을 막아준다. 동맥을 깨끗하게 한다. 혈액 순환이 잘 되기 때문에 발기력이 향상된다.

올리브유=지중해에서 주로 생산되며 건강에 좋은 불포화지방산이 다량 함유돼 있다. 성 욕구를 고조시키는 호르몬인 테스토테론을 만들어 낸다. 매일 두 스푼 정도만 섭취하면 충분하다.

다크 초콜릿=다크 초콜릿을 매일 먹는 사람은 안 먹는 사람에 비해 성욕구과 성기능이 뛰어나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초콜릿 속의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혈액 순환을 좋게 해 성생활을 향상시킨다.

아몬드=비타민E를 공급하는 최상의 식품으로 강력한 산화방지제 역할을 한다. 노화를 예방하고 몸 안에 있는 힘을 발산시키는 역할을 한다. 호두와 연어에도 이런 효능이 있다.

권순일 기자 kstt77@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