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비타 프로폴리스 NS홈쇼핑 첫 론칭

한파와 영상기온이 연일 교차하는데다 독감까지 유행하고 있어 외부 유해물질이 손쉽게 몸으로 침투할 우려가 있는 시기다. 특히 6개월 이상된 아기와 어린이, 임산부, 50세 이상 성인, 만성질환이 있거나 몸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만큼 노인에게는 항균기능이 함유돼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복용해 건강 유지에 도움을 받으면 좋다.

항균 및 항염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진 건강기능식품 콤비타 프로폴리스가 이번 주 홈쇼핑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라는 반가운 소식이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나무의 싹이나 수액과 같은 식물로부터 수집하는 수지질(樹脂質)의 혼합물이다. 꿀벌들은 이 프로폴리스를 벌집의 작은 틈을 메꾸는 데 사용하며, 이렇게 하여 유해한 미생물로부터 자신들을 보호한다. 꿀벌로부터 채취할 수 있는 다른 물질인 벌꿀이나 로열 젤리와는 달리 채취할 수 있는 양이 매우 적고, 인위적으로는 증량 또는 합성할 수 없는 귀중품으로, 예부터 민간 약품이나 강장제로서 세계 각지에 이용되어 왔다. 프로폴리스 추출물은 항산화작용과 항균작용이 뛰어나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 기능성원료로 인정받고 있는 안전성과 효능이 보장되는 물질이다.

선보이는 제품인 프로폴리스 캡슐은 플라보노이드 함량(PFL- Propolis Flavonoid Level)이 30인 고함량 제품이다. 플라보노이드는 체내의 해로운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면역시스템을 개선하며 세포증식을 돕는 역할을 하는 성분으로 해외에서 판매하는 제품에는 표기하고 있으나, 국내에 수입되는 제품에는국내식약청 통관법상 천연 프로폴리스에는 밀납 및 기타물질이 들어있을 수 있기 때문에 천연프로폴리스 함량만을 수치로 표기할수 없게 되어있다. 그에 따라 부득이하게 ‘PFL’수치가 빠졌으며, 한글팩키지로 뉴질랜드에서 작업되어 통관된다. PFL 함량을 표기할 수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프로폴리스 제품선택 시 이 부분을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좋다.

특히 뉴질랜드 산업개발연구소의 연구결과, 콤비타 프로폴리스는 해외 타사 제품들보다 PFL 함량이 높은 것으로 입증됐다.

프로폴리스 캡슐 제품과 함께 국내에서 최초로 정식통관절차를 거쳐 판매되는 콤비타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수입양이 적어 아직은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지 않지만, 이번 N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Extra Strength’ 제품은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타입 모델 중 구매도가 가장 높은 제품으로 UMF10+ 마누카꿀이 20%나 함유돼 있다.

마누카꿀 특유의 효능을 포함한 콤비타 프로폴리스는 순수한 형태로써의 원재료를 그대로 사용해 구강 내 항균 및 항염에 월등한 작용을 한다. 외부 바이러스 및 세균 등의 유해물질로부터 우리 몸을 보호하는 살균작용이 뛰어난 만큼 요즘 같은 계절, 면역력 증진 및 개선을 위해 복용하면 도움이 된다. 최근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한 호흡기 질환 예방을 위해 수시로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친환경적인 치유능력을 함유한 천연의약품 콤비타 프로폴리스 스프레이와 캡슐은 오는 7일 오전 6시35분 NS홈쇼핑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문세영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