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깝다,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나나 2위

미 영화 사이트 TC 캔들러 선정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2위에 선정됐다.

미국의 영화 사이트인 TC 캔들러가 지난 24일(한국시간) 발표한 ‘2013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인’에 나나가 2위에 오른 것이다. 나나 외에도 한국 가수·배우 14명이 순위에 이름을 올렸다.

TC 캔들러는 1990년부터 매년 순위를 선정해 발표하고 있다. TC 캔들러 측은 “나나는 수많은 팬들의 지지를 받아 1999년 이래 순위에 처음 이름을 올린 사람 중 최고 순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국 가수와 배우들 중에는 태연(소녀시대·9위), 수지(미쓰에이·14위), 제시카(소녀시대·20위), 송혜교(24위), 아이유(39위), 전지현(43위) 등 14명이 100위 안에 들었다.

한편 이 사이트에 따르면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로는 프랑스의 유명 배우 마리옹 꼬띠아르가 꼽혔다. 꼬띠아르는 영화 ‘인셉션’과 ‘미드나잇 인 파리’ 등에 출연해 한국 영화 팬들에게 많이 알려져 있는 프랑스 대표 배우다.

네티즌들은 “나나 자랑스럽다”, “나나 가장 아름다운 얼굴 1위 아깝게 놓쳤네”, “꼬띵르 예쁘긴 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 나나 미투데이>

    권순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