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실땐 좋았지, 숙취 고통은? “취선이 있다”

 

최근 바이오 기업인 엠에이치투 바이오케미컬(김민홍 대표)이 제첩에 들어 있는 아미노산을 바이오기술로 생산해 효소처리 아르기닌 성분이 들어있는 ‘취선’을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

취선 1포(2g)에는 제첩에 들어 있는 아미노산 성분이 풍부해 음주 전후에 먹게 되면 숙취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과립형태로 되어 있어 먹기에도 편하다.

이 회사 관계자는 “‘신선처럼 취한다’다는 의미의 ‘취선’은 임상시험 결과, 몸 안에서 아세트 알데히드의 감소율이 다른 성분에 비해서 월등하게 높게 나왔고, 현재 생산량의 90% 이상이 일본 등 해외로 수출되는 등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고 있다”고 말했다.

‘취선’이 최근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독점 판매업체인 (주)프라임 생활건강(http://www.iprimeshop.com)은 국내 런칭기념으로 ‘2+2 행사’를 진행중이다

2곽를 사는 고객에게 2곽을 무료 증정하며 총 4각 12포를 시중가 5만9.600원에서 파격 할인한 1만9.800원에 절찬리에 판매중이다. 단 준비한 수량이 1만세트이기 때문에 조기에 품절될 수 있다.

제품보러가기:(주)프라임 생활건강(http://www.iprimeshop.com)

문의:1644-2101

웹 링크주소:

http://www.iprimeshop.com/shop/goods/goods_view.php?&goodsno=83&category=005&http_oz=NEW

모바일 링크 주소:

http://www.iprimeshop.com/

코메디닷컴 관리자 kormedi@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