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아이들의 건강과 꿈을 기원합니다”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평택 소재 보육원을 찾아 쌀 전달식을 가졌다고 20일 밝혔다.

광동제약 조상언 전무와 임직원은 평택지역 사회복지시설인 성육보육원을 찾아 쌀 600kg을 19일 전달했다. 전달한 600kg의 쌀은 성육보육원의 보육생 및 교사 100여명이 3개월간 식사 할 수 있는 양으로, 광동제약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광동제약 임직원들이 사랑의 쌀 전달식을 마련한 것이다. 광동제약은 5년 전부터 성육보육원에 기부금과 물품 등을 지원해왔다.

쌀을 직접 전달한 광동제약 조상언 전무는 “많은 양은 아니지만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하며, “앞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평택지역의 소외된 이웃을 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에 진행된 쌀 나눔 행사는 최근 연탄나눔 봉사활동에 이어 광동제약이 진행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광동제약은 나눔 봉사활동 외에도 형편이 어려운 중고등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제주도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청소년 평화캠프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계속 해오고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1980년대 초반 심장병 어린이 돕기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 및 소외된 이웃들을 후원하며 기업의 사회에 대한 의무를 다하고자 노력해왔다”며 “기업과 사회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용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