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V라인시네마데이트 참가자 모집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문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V라인 시네마데이트’의 11월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V라인 시네마데이트’의 영화는 콜린 퍼스, 카메론 디아즈 주연의 코미디 ‘갬빗’이다. 2차 세계대전 중 사라진 모네의 작품 ‘건초더미, 황혼’을 둘러싼 사기극을 다룬 영화로, 코미디 장르에서 특히 빛을 발하는 콜린 퍼스와 카메론 디아즈의 연기 조합이 기대된다.

시사회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광동제약의 광동옥수수수염차 브랜드 페이지(http://www.oksusutea.com)에 접속해 ‘시네마데이트’ 메뉴에서 ‘시네마데이트 신청하기’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광동제약의 ‘V라인 시네마데이트’는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신청자 중 120명을 추첨해 11월 27일 저녁 8시 서울 왕십리 CGV에서 열리는 시사회에 초대한다. 응모기간은 11월 25일까지이며 발표는 11월 26일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2009년 4월부터 매월 진행해 온 ‘V라인 시네마데이트’는 다양한 장르의 영화를 통해 사람들의 문화 감성을 자극하는 행사로 꾸준히 사랑 받아 왔다”며 “광동 옥수수수염차와 함께 몸과 마음의 즐거움을 동시에 충전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코메디닷컴 관리자 kormedi@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