숀리가 개발한 다이어트 킹 식단 화제

 

빅죠, 150㎏ 감량

스포츠트레이너 숀리가 개발한 ‘다이어트 식단’이 화제다. 최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숀리가 직접 경험하며 만들어낸 ‘다이어트 킹’이라 불리는 식단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앞서 초고도 비만이었던 빅죠도 숀리의 지도하에 운동과 식이요법을 통해 150㎏이나 체중을 감량하는 데 성공했다. 다이어트 프로그램에서 멘토로 활동 중인 숀리는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운동과 마인드지만, 절대로 빠져서 안 되는 부분이 바로 식단”이라고 말한다.

숀리 식단은 체중 조절을 위한 남성과 여성을 위해 각각 여성다이어트킹 식단과 남성 다이어트킹 식단으로 나뉜다. 비만이나 고도비만, 초고도비만자들의 다이어트에 모두 적합하며, 매 끼니때마다 굶지 않고 맛있는 식품을 섭취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메뉴에는 미니고구마, 닭가슴살 현미밥, 숀리 핏 그래놀라, 검은콩 두유, 백김치, 에그후라이 현미밥, 순살 소고기 스테이크볼 등이 포함되어 있다. 각 식단은 정확한 운동법과 함께 병행 시 식습관 개선에 좋으며, 아침 점심 저녁 모두 철저하게 관리를 하려는 이들에게 적합하다고. 이 식단은 숀리핏푸드 홈페이지를 통해 좀 더 자세히 알 수 있다.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권순일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11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