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푸드 아사이베리 파격 선물행사

 

건강 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은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슈퍼 푸드’ 아사이 베리를 파격적으로 할인해서 파는 ‘아사이베리 선물 행사’를 펼친다.

묶음 구매 시 최대 3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아사이 베리 5만 원 이상 구매 시 ‘봄디아(BOM DIA)’ 유기농 아사이 베리 퓨레 50㎖ 10포(4만원 상당)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아사이 베리는 아마존 지역에서 나는 열대과일로 즙이 많아 아마존 원주민 언어로 ‘물이 나는 과일,’ ‘눈물 흘리는 과일’이라는 뜻의 어원을 가졌다. 브라질, 페루 등 중남미에서 ‘생명의 열매’로 불리며 약용으로 쓰이고 있었다. 2008년 미국의 흉부외과 의사 메흐멧 오즈가 TV 프로그램 ‘오프라 윈프리’ 쇼에서 소개하고 그해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LA캠퍼스(UCLA)가 10대 건강음료로 선정하면서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었다. 2010년 안젤리나 졸리의 ‘디톡스 다이어트’에서 아사이 베리가 중심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세계적으로 유행을 타고 있다.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 최승미 팀장은 “여름을 앞두고 고객이 더위를 이기라는 뜻에서 공급처인 한국아사이베리와 공동 기획전을 열게 됐다”고 말했다.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