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상 혁명” 코메디닷컴 잡곡나라 ‘건국’

 

코메디닷컴이 운영하는 ‘건강선물닷컴’에서 밥상 혁명을 이끌기 위해 건강에 좋은 곡물 300여 가지를 한 군데에서 파는 ‘잡곡 나라’를 ‘건국’했다. 이곳에서는 두재균 전 전북대총장(의학박사)과 신동화 한국식품안전협회 회장이 개발한 머리 좋아지는 혼합곡 ‘열공’, 혈당 관리 혼합곡 ‘지다운’, 지구력 강화 혼합곡 ‘파워미’에 더해서 국내 최대 혼합곡 제조회사 푸르메에서 생산한 각종 곡식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푸르메는 컴퓨터로 정확한 성분비에 따라 곡식을 섞는 기술, 부드러운 맛을 내기 위해서 곡식을 살짝 누르는 기술 등에서 특허를 보유한 영농법인으로 영국 독일 일본 캐나다 뉴질랜드 등에 잡곡을 수출하고 있다. 최첨단 자동화 시설에서 곡식의 축적, 도정, 압착, 혼합 등이 한순간에 이뤄져 수출 주문이 끊이지 않고 있다는 것.

건강선물닷컴(www.건강선물.com)에서 판매하는 곡물은 △고기능성 맞춤형 특허 혼합곡 △현미, 배아미, 흑미 등 건강 쌀 △다시 씻을 필요 없는 위생 쌀 △보리, 팥, 기장, 조, 콩 등 잡곡 △기능성 잡곡 △프리미엄 기능성 혼합곡 등 50여 종류 300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이곳에서는 건강을 위한 곡물의 원스톱 쇼핑이 가능하다. 고객이 건강선물닷컴에서 질문을 남기시면 전문가가 고객의 건강 상태에 따라 알맞은 혼합곡을 추천하기도 한다.

이성주 KMD(옛 코리아메디케어) 대표는 “학회에서 검증된 고기능성 혼합곡에다가 선진국도 감탄하는 제조공정에서 만든 푸르메 혼합곡을 고객들에게 값싸게 제공하게 돼 기쁘다”면서 “건강선물닷컴이 대한민국 국민이 보다 더 건강해지도록 밥상혁명을 일으키는 진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푸르메의 문점석 대표는 “영양, 위생, 맛, 편리성의 4가지를 충족시키는 고품질 곡물을 건강선물닷컴에 제공하게 돼 기쁜다”면서 “혼합곡은 처음에는 다소 거칠게 느낄 수 있지만 1주 이상만 먹으면 고소한 맛에 반해서 백미를 먹기 힘들게 된다”고 소개했다.

현재 미국 유럽 일본 등 선진국에서는 백미와 흰빵이 당뇨병, 고혈압, 심장병, 뇌졸중 등 각종 질병의 주범으로 인식되면서 현미, 배아미 등 전곡류와 잡곡 열풍이 불고 있다. 국내에서는 지식인들을 중심으로 현미, 잡곡 먹기 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최근 전곡류와 잡곡을 일정 비율 섞은 혼합곡을 먹는 가정이 급격히 늘고 있다.

문 대표는 “혼합곡 바람이 일자 일부 업체에서 유통기한이 지났거나 사람이 먹기에는 부적합한 곡물을 저렴하게 팔다가 적발되기도 했다”면서 “장기적 계획에 따라 믿을만한 업체에서 생산한 혼합곡을 구매해서 먹는 것이 좋다”고 권했다.

코메디닷컴 관리자 kormedi@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