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메디닷컴 마이페이지 설정 영화표 선물

건강포털 코메디닷컴은 고객들이 국내 최대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양질의 건강 의학 기사를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코메디닷컴을 네이버 뉴스스탠드의 마이페이지로 설정하는 고객에게 영화표를 증정한다.

네이버의 뉴스스탠드 출범에 발맞춰 4월1일부터 6월30일까지 네이버 뉴스스탠드에서 코메디닷컴을 마이 페이지로 설정하고 코메디닷컴에서 관련 정보를 등록하면 이 가운데 매달 5명을 추첨해 CGV 영화관람권 2장씩을 선물한다.

코메디닷컴은 네이버 뉴스스탠드 설정 페이지의 ‘매거진 전문지’ 부분에서 찾을 수 있다.

뉴스스탠드는 네이버가 기존의 뉴스캐스트가 낚시성 기사와 선정적인 제목으로 뒤범벅되자 이 단점을 피하기 위해서 도입한 것으로 각 신문의 미니 홈페이지에서 직접 기사를 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네이버 측 관계자는 “고객이 특정 언론사를 지정해서 기사를 읽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면서 “평소 신뢰성 있는 기사를 많이 쓴 언론사에게 유리하며 코메디닷컴처럼 특정 분야의 신뢰성 있는 언론은 더욱 더 고객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코메디닷컴은 영화표를 받을 고객의 명단을 5, 6, 7월 첫째 주 월요일에 고객센터 공지사항에서 발표하며 당첨자의 이메일로도 보낸다. 영화표는 2014년 9월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코메디닷컴 뉴스스탠드 설정하고 영화표 받으러 가기

    코메디닷컴 관리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