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약품 네이처셋 프렌즈, 어린이∙유아용품전 참가

한독약품(대표이사 회장 김영진)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네이처셋 프렌즈(NatureSet Friends)’는 15일부터 1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7회 서울국제 어린이·유아용품전’에 참가한다.

회사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기초영양제품 후토스 종합비타민 미네랄 외 선택영양제품 후토스 나도 쑥쑥, 후토스 조아 튼튼, 후토스 모야 반짝, 후토스 아라 쏙쏙 총 5가지 제품을 선보인다.

네이처셋 프렌즈는 후토스 놀이동산을 콘셉트로 브랜드 홍보관을 기획해 전시장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이벤트 공간을 마련하고, 후토스 종합비타민 미네랄의 원료로 사용된 퀴노아를 아이들이 직접 만져보고 체험할 수 있는 ‘조아의 퀴노아존’을 비롯해 ‘나도의 포토존’, ’아라의 퀴즈존’, ‘모야의 게임존’과 같은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네이처셋 프렌즈는 이와 같은 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이번 전시에서 행사 참여 어린이들과 부모들을 대상으로 제품에 관한 정보 제공 및 제품 시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전시회 기간 중 네이처셋 프렌즈 부스 방문객 2만명을 대상으로 후토스 조아 튼튼 샘플을 증정하고,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에 관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참가자 추첨을 통해서는 총 100명에게 네이처셋 프렌즈의 기초영양제품인 슈퍼곡물 퀴노아 함유 후토스 종합비타민 미네랄(정가 3만5,000원)도 증정한다.

한편, 전시회 기간 중 네이처셋 프렌즈 부스를 방문한 고객에 한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네이처셋 프렌즈 제품도 판매한다.

    박진철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