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메디시스, 독일의료기기박람회 참가

혈액 진단기기 전문 기업 세라젬 메디시스(대표 이진우)가 14일부터 17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하는 독일 의료기기 박람회(MEDICA, 이하 메디카)에 참가한다.

의료기기 최신 트렌드와 신기술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메디카 박람회는 의료장비 분야 최대 규모 전시회로 평가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80여 개국, 4,000여 개 업체가 참가할 것으로 전망된다.

세라젬 메디시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신제품 당화혈색소 및 염증성질환 측정기(CERA-STAT 4000, 이하 세라스탯) 성인병 종합진단측정기(CERA-STAT PRO, 이하 세라스탯 프로) 동물용 혈당측정기(CERA-PET, 이하 세라펫)를 선보일 예정이며, 해외 바이어를 대상으로 제품 홍보와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주력할 계획이다.

이 밖에도 세라젬 메디시스는 이번 박람회에서 대표 제품인 개인용 혈당측정기와 헤모글로빈 측정기, 여드름 치료기 등 다양한 의료기기를 전시할 계획이다. 세라젬 메디시스 이진우 대표는 “메디카 박람회는 해외 각국의 의료기기 바이어들에게 신제품을 홍보할 좋은 기회”라며, “신규 거래처 확보는 물론, 성공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진철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