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커뮤니티 미즈, ‘2012사이버건강박람회’ 개최

국내 최대 주부커뮤니티 ‘미즈’와 ‘쑥쑥닷컴’, ‘맘스쿨’에서 주최하고 ‘한국음식기능협회’에서 공식 후원하는 ‘2012 사이버건강박람회’가 10월 22일부터 오는 11월 31일까지 개최된다. 이번 박람회는 ‘건강’에 대한 관심을 증가시키고, 보다 편리하게 건강기능식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온라인상에서 진행한다.

이번 건강박람회의 ‘생생체험관’은 성장기 아동, 수험생, 남편/아내, 부모님 등 그 대상에 따른 약재, 증상 및 질환, 신체부위에 맞는 건강관련제품을 체험할 수 있으며, ‘홍삼제품관’은 다양한 홍삼 제품 및 브랜드 정보를 알 수 있다. 또한, ‘병/한의원관’에서는 건강칼럼과 1:1 상담실을 통해 개인화된 정확한 건강진단을 받을 수 있으며, ‘지역특별관’을 통해 지역별로 진행되는 지자체 행사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건강기능식품의 올바른 복용법과 자신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 선별법 등 다양한 건강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가족 건강 실천 3박자’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 행사는 ‘매일 5가지 기초식품군을 균형 있게 섭취하기(음식), 하루 30분 걷기 운동하기(운동), 정기적으로 건강 체크하기(건강검진)’ 등으로 구성됐다. ‘가족 건강 실천 3박자 이벤트는 본 캠페인에 동의하는 의견 혹은 보완할 점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달아 주면 추첨을 통해 ‘여자 서른, 산이 필요해'(10명)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다음으로 ‘2012 사이버건강박람회 오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시공사의 ‘네버랜드 만화 과학 그림책 3권(10명)’을 제공하며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김용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