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유산균 ‘레이디락’, 메가쇼 전시

 

쉬즈한의원 자궁클리닉과 함소아제약은 양측이 공동 개발한 여성유산균 ‘레이디락’을 지난 16~1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메가쇼 2016 시즌1’에 선보였다.

레이디락은 여성의 질에서 서식하는 유산균주인 ‘락토바실러스 퍼멘텀(Lactobacillus fermentum) BH03’과 특허 받은 7가지 유산균 혼합물이 주성분인 건강기능식품으로, 자궁의 입구인 질의 면역 환경을 끌어올리도록 돕는다.

또한 혈액을 정화하고, 어혈을 풀어주는데 도움이 되는 사철쑥과 자궁관과 난소노화 방지에 좋은 블랙베리, 블루베리, 크렌베리, 아사이베리 등 베리류가 포함돼 있다.

면역력 증강과 질병예방에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진 유산균 건기식의 시장 규모는 최근 1년 새 70% 이상 급증세이다. 특히 젊은 30대부터 갱년기를 맞는 50대까지 주부들에게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은 ‘메가쇼 2016’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이다. 중소기업과 지방자치단체에서 선정한 우수기업 등 총 400개 기업이 참가해 8백개 부스를 마련한 가운데 5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행사장을 찾았다.

    배민철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