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역력 강화 건강식품 특별 할인판매

 

요즘 ‘면역력’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면역력은 외부에서 들어온 병원균에 저항하는 힘으로, 각종 식품 등에 포함된 영양소를 통해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상품 전문 쇼핑몰인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17일 “최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는 상품들을 모아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면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면역강화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대에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건강선물닷컴’은 항산화와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상품인 ‘얼라이브 클로렐라 700’(1병, 700정) 4만원 제품을 1만7,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파격 할인특가전을 17일부터 진행중이다.

클로렐라는 민물에서 자라는 녹조류과의 단세포 생물로 플랑크톤의 일종이다. 클로렐라는 단백질 성분이 65%이며, 다른 어떤 식품보다 많은 양의 엽록소를 함유하고 있다. 철과 각종 비타민도 풍부하다. 해독기능이 있으며 특히 간 해독에 좋다. 하루 1/2~1 티스푼 분량을 주스나 스무디에 넣어 먹으면 좋다.

안데스 산맥에서 재배되고 있는 마카 관련 제품도 할인 판매된다. ‘비아마카’ 1박스(19만8000원)를 14% 할인된 17만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마카는 페루 고산지대에서 재배되는 식물로 면역력 증진, 남성 생식기능 강화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선물닷컴’ 관계자는 “이번 면역력 증진 제품 특별 기획전은 단기간에 상품이 품절될 수 있다”면서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서둘러 줄 것”을 당부했다.

☞ 건강선물닷컴 홈페이지 가기 = http://www.healthgift.kr/
☞ 건강선물닷컴 전화 = 070-4628-2804

 

    김미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