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 출시…“하루 한 알로 피로 회복”

[사진=대웅제약 임팩타민프리미엄원스]
대웅제약이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 B ‘임팩타민’ 시리즈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대웅제약(대표 전승호)은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B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에는 비타민B 8종이 함유됐으며,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B₁(벤포티아민)을 기존 임팩타민 제품보다 더 많은 양인 120mg 함유했다. 하루 한 번, 한 알만 복용하면 돼 보다 편리하게 피로 회복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면역기능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D와 아연을 비롯해 항산화에 도움이 되는 비타민C와 E, 셀레늄 등이 보강돼 현대인들이 최적의 건강을 유지하고 피로를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조성원 대웅제약 임팩타민 브랜드매니저는 “만성피로에 시달리는 바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하루 한 알로 간편하게 피로개선에 도움이 되도록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B ‘임팩타민’의 신제품을 준비했다”며 “대웅제약만의 우수한 품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임팩타민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고함량 활성형 비타민B ‘임팩타민’ 시리즈는 이번에 출시된 ‘임팩타민 프리미엄 원스’ 외에도 12세 이상의 온 가족이 함께 복용할 수 ‘임팩타민 프리미엄’, 비타민B6, 9, 12를 국내 일반의약품 최대 함량으로 담고 있는 ‘임팩타민 케어’, 콜린, 이노시톨과 비타민A, 비타민D가 함유돼 신체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임팩타민파워A+’ 등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지원 기자 ljw316@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