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리병원,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사진=나누리병원 장일태 이사장(오른쪽)과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박노준 회장이 강남나누리병원에서 상호공동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서를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나누리병원(이사장 장일태)이 (사)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회장 박노준)와 지난 19일 의료와 스포츠를 결합한 보건 향상과 상호 공동발전을 위한 공동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기여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나누리병원은 스포츠 선수들을 치료해오며 쌓아온 노하우와 스포츠 의료 기술을 바탕으로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와 스포츠를 통한 사회공헌활동 및 스포츠 건강강좌 등 의료와 스포츠를 결합한 프로그램을 개발할 예정이다. 또한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 및 관계자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지원한다.

나누리병원 장일태 이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한 전/현직 스포츠 스타들을 도울 수 있는 대단히 의미 있는 첫 걸음을 뗐고, 협회 구성원 및 관계자, 가족을 포함해 필요한 치료가 있을 때 신속히 돕도록 하겠다”라며 “나아가 이번 협약을 계기로 국가를 빛냈던 전/현직 국가대표 선수들을 다방면에서 도울 수 있도록 관련 프로그램 등을 구성해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가 발전하는 데 일조하겠다”라고 밝혔다.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 박노준 회장은 “그동안 나누리병원이 ‘일구회’ 등 스포츠 각계 분야에서 높은 관심과 지원 활동을 해온 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전/현직 스포츠 국가대표들로 구성된 대한민국국가대표선수협회가 한층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이 대단히 영광스럽고, 앞으로 스포츠와 의료가 결합되어 국가대표 선수들의 의료지원 및 나누리병원과 함께 사회봉사 등 의미 있는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고자 한다”라고 협약 소감을 남겼다.

이지원 기자 ljw316@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