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KTX 안에서 음식 먹은 여성 고소

/사진=게티이미지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고속철도(KTX) 열차 안에서 음식을 먹은 A씨(27·여)를 감염병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철도특별사법경찰대에 고소했다.

코레일은 A씨가 열차 안에서 음식을 먹지 말라는 승무원 안내를 듣고도 이를 무시한 채 햄버거를 먹어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위반한 것으로 판단했다.

감염병예방법에 따르면 열차에서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는 등 방역수칙을 위반하면 1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된다. 또 방역수칙을 지켜 달라는 승무원의 지시를 거부하면 강제 하차 등이 내려질 수 있다.

A씨는 지난달 28일 오후 동대구역에서 출발해 서울로 향하던 KTX 열차 안에서 마스크를 벗고 햄버거를 먹은 것으로 알려졌다.

A씨는 먼저 초코케이크를 먹다가 승무원에게 제지를 받았다. 승무원이 떠나자 다시 마스크를 벗고 햄버거를 먹으면서 같은 칸 승객들로부터 항의를 받았다. 이 과정에서 막말 논란이 일기도 했다.

A씨가 “우리 아빠가 누군 줄 알고 그러느냐” 등의 막말을 했다는 글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시되기도 했다.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8개 댓글
  1. 갈수록태산

    니 애비가 누군데? 국개의원이냐? 의원도 국민이 뽑아줘야 된다는 것 모르냐! 딸년의 인성이 젖같은데 그 따위로 교육시킨 애비 인성도 안봐도 비디오다 만약 국개의원이 맞다면 거기 시민들 다시는 그 사람 찍어주지 마시길…

  2. 가람휘

    이참에 니 애비 꼭 알려주고~ 나이가 몇개인데 본인이 쳐묵쳐묵한거 가지고 얘기하는데 니 애비는 왜 찾는지… 애비가 그리 가르치던~? 그래서 애비 찾는겨~? 이참에 꼬옥 알려줘~~ 27세란 나이를 어디로 쳐 드셨는지….

    1. 모릉쩐다

      너나 대가리 구조바꿔라 개이ㅏ

  3. 모릉친다

    죄도 아닌것가지고 발광하는 문죄앙괴뢰주사파치하 개한민국이다.독감보다 약한 개코로나가지고 국민들 속박하는 공산주우 추종자들ㅡ

    1. 무릉처단

      무식한놈

  4. 장동건

    느그 아부지 뭐 하시노?

  5. 햄버거트랙끼

    애아빠 조또아니든데ㅋㅋ

  6. 디디

    고소는 고소고 아빠는 누구냐고~!!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