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누리병원, 스포츠 스타들과 ‘사랑나누리 챌린지’ 진행

[사진=나누리병원은 사랑나누리 10주년을 맞아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사랑나누리 챌린지’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어려운 이웃들의 척추, 관절 치료 지원을 도왔다.]
나누리병원은 올해 코로나19 감염병으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과 건강을 선물하고자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사랑나누리 챌린지’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사랑나누리 챌린지’는 수원나누리병원 의료진들과 스포츠 스타들이 함께 미션을 수행하고 성공 시 일정 금액을 사랑나누리 기금으로 적립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배구스타 김요한, 한송이, 한선수, 정지석 선수와 야구스타 양준혁, 이승엽, 올림픽 영웅 레슬링 심권호, 펜싱 남현희, 프로골퍼 맹동섭 등 총 9명의 스포츠 스타들이 뜻 깊은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수원나누리병원은 ‘사랑나누리 챌린지’를 통해 마련된 치료 기금으로 2명의 환자들에게 척추 치료를 지원했다. 사랑나누리 챌린지 영상은 나누리병원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수원나누리병원 척추센터 김기준 병원장은 “어려운 이웃의 척추, 관절 치료 지원을 위해 기쁘게 나서준 스포츠 스타들에게 감사함을 표하고, 내년에도 척추, 관절 치료가 절실히 필요한 환자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나누리병원은 지난 2011년부터 10년간 사랑의전화복지재단(회장 김도)과 함께 ‘사랑나누리’사업을 펼쳐오며 총 152명의 환자들에게 척추, 관절 건강을 선물했다. 국내 저소득층 환자들뿐만 아니라 몽골, 키르기스스탄 등 개발도상국 환자들을 치료하며 도움의 손길을 보탰다.

이지원 기자 ljw316@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