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찬원, 코로나19 확진…임영웅·장민호는 음성

[사진=이찬원 인스타그램]
트로트가수 이찬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3일 이찬원의 매니지먼트를 대행하는 뉴에라프로젝트는 “이찬원이 이날 새벽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즉시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찬원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에 그가 출연하는 TV조선 ‘뽕숭아학당’ 측도 빨간 불이 켜졌다. 이찬원은 지난 1일 ‘뽕숭아학당’ 녹화에 참여한 바 있다.

이에 TV조선 측은 “밀접접촉자와 상관없이 전원 코로나 검사 진행 및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보건당국의 조치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공식 입장을 전했다.

프로그램 출연진인 붐, 임영웅, 장민호, 영탁 등과 스태프 전원은 즉시 코로나19 검사를 시행했으며 이날 오후 뉴에라프로젝트는 ‘미스터트롯’ 공식 팬카페를 통해 임영웅과 장민호가 음성 판정을 받았음을 밝혔다. 나머지 출연자들의 검사 결과는 아직 나오지 않았다.

한편, TV조선은 자체 방역시스템을 최고 단계로 상향 조정하고 상암동 사옥을 일정 기간 폐쇄하는 등 고강도 선제적 대응을 실시할 방침이다.

    이지원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