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피부 무좀 전용 ‘풀케어 플러스크림’ 독점 판매

광동제약은 한국메나리니의 피부 무좀 전용 치료제 ‘풀케어 플러스크림(성분명: Terbinafine)’을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풀케어 플러스크림은 피부사상균에 의한 피부진균감염증, 어루러기, 피부칸디다증에 효능·효과가 있다.

증상에 따라 1~2주간 일일 1~2회 지속적으로 발라야 하는 피부 무좀 치료제의 특성을 감안해 30g의 대용량으로 출시됐다.

환부에 직접 손을 대지 않고 간편하게 치료제를 도포할 수 있는 전용 브러쉬인 ‘풀케어 슥슥이’를 포함해 사용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손으로 환부에 치료제를 바르면 손이나 다른 부위로 무좀이 옮는 경우가 잦다. 면봉 등 일회성 도구를 사용하는 것 역시 불편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슥슥이를 제작했다.

관계자는 “일반의약품 ‘No.1 손발톱 무좀 치료제’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피부 무좀까지 치료할 수 있도록 풀케어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며 “대용량이라 소비자가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고, 전용 브러쉬로 사용 편의성까지 높였다”고 말했다.

한편, 광동제약은 지난 1월 한국메나리니와의 독점 판매 계약을 통해 풀케어 플러스크림 외에도 풀케어 네일라카, 더마틱스 울트라를 전국 약국에 공급하고 있다.

    문세영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