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바이오사이언스, ‘기술혁신형 중소기업’ 인증 획득

일동홀딩스의 자회사인 일동바이오사이언스가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기술혁신형 중소기업(Inno-Biz)’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는 일동제약의 유산균 관련 원천기술 및 인프라를 바탕으로 지난 2016년 분할 설립한 프로바이오틱스 사업 전문 회사다.

이노비즈(Inno-Biz)는 혁신(Innovation)과 기업(Business)의 합성어로, 기술 우위를 바탕으로 경쟁력을 확보한 기술혁신형 중소기업을 의미한다.

중소기업 육성과 기술 혁신을 통해 기업과 국가의 경쟁력을 높인다는 취지에서 중소벤처기업부가 3년 이상의 업력을 가진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기술혁신 시스템 평가 및 전문가 현장 평가, 개별기술수준 평가 등을 거쳐 인증한다.

인증을 얻은 기업은 보유 기술 및 역량에 대한 공신력 제고는 물론, 연구개발(R&D), 채용 등과 관련한 정책 지원, 금융 및 세제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일동바이오사이언스 관계자는 “프로바이오틱스 제조와 관련한 원천기술, 특허기술 등을 활용해 국내외 유수의 업체에 프로바이오틱스 원료 및 완제품을 공급하고 있다”며 “R&D 확대와 지속적인 제품 개발 등을 통해 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문세영 기자 pomy80@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