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파워 오브 3’ 글로벌 캠페인 진행

캘리포니아 호두협회(California Walnut Commission)는 2월 한 달 간 ‘파워 오브 3(Power of 3)’ 글로벌 마케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호두 섭취를 통해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향상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된 것으로, 한국을 포함한 미국, 독일, 일본, 스페인, 영국 등 총 9개 국가에서 동시에 펼쳐질 예정이다.

‘파워 오브 3’라 명명한 이유는 호두가 식물성 오메가-3 ALA(알파 리놀렌산, 2.7g/oz)를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는 유일한 견과류임을 알리는 동시에 하루 한 줌에 해당하는 30g 섭취가 건강 증진에 효과적인 방법임을 공유하고자 하는데 있다.

또한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사랑하는 가족, 친구 등 최소 3명에게 호두의 특장점을 전달하고, 캘리포니아 호두를 함께 나누는 이벤트 프로젝트를 각 나라별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글로벌 캠페인의 성공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파워 오브 3와 관련된 모든 자료를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랜딩 페이지가 운영되며, 이곳에서 전 세계 사람들이 호두를 어떻게 즐기고 사랑하는지 보여주는 글로벌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한국지사는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2월 한 달 간 호두의 영양상 장점, 하루 섭취량 등을 알리는 콘텐츠를 소개하고, 따라 하기 쉽고 건강한 호두 레시피도 공개한다. 더불어 대규모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경품을 전달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캘리포니아 호두협회 인스타그램 채널과 공식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문세영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