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GC, 해외서 ‘주목해야 할 유전체분석 정밀기업’ 소개돼

[사진=EDGC 이민섭 대표]
글로벌 최대 유전체 기업 일루미나가 국내 유전체분석 기업 이원다이애그노믹스(EDGC)를 조명했다.

일루니마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2025년 약 3조 원 시장규모로 전망하는 글로벌 DTC분야에서 아시아 시장을 중심으로 다양한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확장하고 있는 한국의 주목해야 할 기업”이라고 EDGC를 소개했다.

일루미나는 ‘Direct-to-Consumer Genetic Testing(이하 DTC, 소비자를 위한 유전자검사) Expands in Asia’라는 제목과 함께 EDGC 이민섭 공동대표와의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인터뷰 주요 내용으로는 ▲EDGC 유전체데이터 분석 기술력 ▲글로벌 DTC 시장 확장 전략 ▲EDGC 융합 유전체 검사 서비스 ▲글로벌 메가 프로젝트 GSA 컨소시엄(1000만명 유전체 분석 표준화) ▲EDGC 유전체 비즈니스 로드맵 ▲글로벌 유전체 산업에서 EDGC의 위치와 역할, 그리고 미래 성장 전략에 주목했다.

EDGC 이민섭 공동대표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최신 유전체 분석 기술력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글로벌 유전체 산업의 성장 및 최신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EDGC의 핵심 역량과 비전이 유전체 업계에 많이 공유되어 미래 유전체 산업 발전의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연희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