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선물닷컴 ‘크릴오일’ 열풍…혈관건강, 노화예방에 도움

[건강선물닷컴에서 판매 중인 크릴오일 제품]

최근 ‘크릴오일’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크릴오일은 청정 바다인 남극해에서 서식하는 크릴새우로부터 추출한 오일이다. 불소 섬유가 함유된 껍질만 제외했다. 크릴새우는 먹이사슬의 가장 아래 단계에 위치하고 있어 중금속 오염도가 가장 낮다.

크릴오일 제품 가운데 ‘일양약품 크릴100’은  다른 첨가물이 들어 있지 않은 크릴오일 100% 제품으로, 인지질이 47%이상 함유돼 있다. 인지질은 혈구, 뇌세포, 관절조직의 주성분으로 세포내로 빠르게 흡수되어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처리한다.

물에 잘 녹는 인지질은 체내에 들어가 바로 세포막으로 이동한다. 지방조직으로 먼저 흡수되는 생선오일보다 흡수율이 2배 높다. ‘일양약품 크릴100’ 은 해외 시험법이 아닌 국내공인기관(한국기능식품연구원) 분석법으로 인지질 함량을 인정받은 원료를 사용한다.

‘일양약품 크릴100’은 몸에 나쁜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아스타잔틴도 함유하고 있는데, 강력한 항산화 작용으로 혈관 건강에 좋아 고혈압, 당뇨, 고지혈증 등의 위험을 낮추어 준다. 세포 생성이나 노화 방지에도 도움을 준다. 크릴오일이 붉게 보이는 이유는 아스타잔틴 때문이다. 크릴오일의 오메가3는 일반 중성지방질 형태의 오메가3 보다 체내 흡수율이 2배 이상 뛰어나다.

쇼핑몰 건강선물닷컴의 윤경희 팀장은 “크릴오일은 여성호르몬의 밸런스에도 도움을 준다”면서 “생리 중 가스가 차고 복통, 부종, 스트레스, 우울, 불안 개선에 좋다”고 말했다. 이어 “크릴오일은 몸의 염증과 골관절염의 통증 및 강직을 완화시켜 주고 집중력과 인지력을 올려준다”고 했다.

‘일양약품 크릴100’의 원료 원산지는 벨기에로, 1,000mg x 30캡슐(1개월분, PTP포장). 1일 1회, 1회 1캡슐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건강선물닷컴의 윤경희 팀장은 “‘일양약품 크릴100’은 한국품질시험원의 공인시험 결과. 불소가 검출되지 않은 안전한 원료를 사용한다”면서 “RIMFROST사의 원료는  아스타잔틴 300mg/Kg 이상, EPA/DHA 20g/100g를 함유하고 있고 산화정도가 낮아 품질이 우수하다”고 말했다.

    김민철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