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아로나민, ‘지속 가능한 브랜드 우수그룹’ 선정

[사진=UN지원SDGs협회 전시회]
아로나민이 아이폰, 구글, 코카콜라 등과 함께 ‘전 세계 가장 지속가능한 브랜드 우수그룹’에 이름을 올렸다.

일동제약은 자사의 아로나민이 UN지원SDGs협회가 발표하는 ‘전 세계 가장 지속가능한 브랜드 우수그룹’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UN지원SDGs협회에 따르면, 유엔은 지난 9일부터 열흘간 90여 개국 정부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미국 뉴욕 유엔본부에서 ‘2019 지속가능 고위급 정치회담’을 개최했다. 협회는 회담 부속행사의 일환으로 현지시간 18일, 유엔본부에서 기념 전시회를 열고 글로벌 지속가능 리더 및 기업의 사례들을 소개했다.

아로나민은 ▲회사 및 리더십의 지속가능한개발목표(SDGs) 기여 의지 ▲지속가능한 보건 ▲건강한 의약품 ▲책임 있는 환경 보존 및 국제사회 소외계층 보호 ▲기후 변화 대응 ▲지속가능한 에너지 관리 ▲바이오 분야 혁신 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일동제약이 수년간 유엔 지속가능개발목표(SDGs)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국내외 보건의료 분야에서 기여해온 점을 높게 평가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인류의 건강을 위한 의약품을 개발, 공급하며 세계적인 제약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연희진 기자 miro22@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