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제약, 해충 예방 ‘여행용 미니 세트’ 출시

[사진=잡스 여행용 미니 세트]
일동제약은 휴가철을 맞아 해충 솔루션 브랜드 잡스(ZAPS)의 약국 유통 신제품 ‘여행용 미니 세트’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잡스 여행용 미니 세트는 해충 예방과 위생 관리에 요긴한 제품들을 한 손에 들어오는 작은 파우치에 담은 제품으로, 여행이나 야외 활동 시 휴대 및 사용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내용물은 ▲모기ㆍ진드기 기피제 ‘잡스 아쿠아가드액’ ▲집먼지진드기 구제용 ‘잡스 진드기 스프레이’ ▲손 살균소독제 ‘닥터잡스 핸드세니타이저 액’ 등 3가지로 구성됐다. 특히, 항공기 기내 수화물 액체 반입 기준에 맞게 각각 15밀리미터의 소용량 용기와 수납용 지퍼백을 채택했다.

일동제약은 이번 재품에 대해 독일 머크(Merck)와 제휴로 국내에 단독 공급하는 해충 기피제 성분인 ‘IR3535’를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IR3535는 세계보건기구(WHO) 기준 상 위험성이 낮은 U등급(Class U, 미독성) 물질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동제약의 잡스 마케팅 담당 한민철 CM은 “안전한 여행과 야외 활동을 위해서는 풍토병, 감염질환 등에 대한 대비가 필요하다”며 “잡스 여행용 미니세트와 함께 즐거운 휴가를 보낼 수 있기 바란다”고 전했다.

연희진 기자 miro22@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