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일제약, ‘시크릿스팟패치’ 리뉴얼 출시

[사진=삼일제약 시크릿스팟패치]
삼일제약은 11일 피부 트러블 전용 습윤드레싱 ‘시크릿스팟패치’를 리뉴얼 하여 선보인다고 밝혔다.

‘시크릿스팟패치’는 피부 트러블 등으로 인한 상처 부위에 습윤 환경을 조성하고 상처 부위의 분비물을 흡수하여 상처를 보호하며, 외부로부터 오는 오염, 자극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상처를 보다 빠르게 가라앉히는 효과를 볼 수 있다.

회사 측은 시크릿스팟패치의 가장 큰 장점으로 붙였을 때 티가 나지 않는다는 점을 꼽았다. 가장 일반적으로 쓰이는 화장품 호수인 21호~23호 사이의 피부톤을 고려하여 제작됐다. 또한, 베벨링공법을 적용해 피부 밀착력이 좋아 샤워를 하거나 격한 운동으로 인해 땀이 흘러도 잘 떼어지지 않는다.

삼일제약 관계자는 “피부 트러블로 인한 상처는 그냥 두면 상처가 덧날 위험이 있고, 특히 트러블을 화장으로 가리다 보면 피부 상태가 더 악화될 위험도 있다”며 “일반적으로 여드름이나, 피부 트러블, 면도로 인한 상처 부위에 반드시 습윤드레싱제를 붙여 치료하기를 권고한다”고 말했다.

한편, 삼일제약은 시크릿스팟패치의 주 고객층인 10~20대를 겨냥하여 신인 걸그룹 S.I.S를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광고에는 최근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과 같이 촬영작업을 해 유명세를 타고 있는 김수린 작가가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연희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