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트로닉 ‘지니어스’ 원천기술, 미국 특허 등록

[루트로닉 ‘지니어스’]

루트로닉(대표 황해령)은 “올해 출시한  ‘지니어스(Genuis)’의 원천기술이 미국 특허로 등록 됐다”고 20일 밝혔다.

‘지니어스’는 RF(Radio Frequency)를 이용한 기술로, 마이크로 니들(Micro-needle)의 치료 깊이를 조절하여 3차원적 치료를 목표로 한다, 특허 등록 승인을 통해 인텔리전트 RF(Intelligent RF) 전달 플랫폼인 ‘지니어스’의 핵심 경쟁력에 해당하는 기술을 보호할 수 있게 됐다.

루트로닉 관계자는 “미국 특허등록으로 핵심원천기술에 대한 IP 포트폴리오를 형성해 기술 보호 및 진입장벽을 높여 상당 기간에 걸쳐 새로운 부가가치 창출에 기여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 기술은 “시술자가 원하는 깊이에 정확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어 안전하고 명확한 시술 환경도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지니어스’는 루트로닉이 한국과 미국 연구진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최초의 제품으로 에너지 강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을 탑재했으며, ‘인텔리전트케어시스템’에 입각하여 제조했다. 이번에 등록 받은 특허기술인 3D 프락셔널 RF(3D Fractional RF) 기술이 적용되었다. 지니어스는 미국과 유럽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올해 회사의 매출성장에 기여하게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용 기자 ecok@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