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 흉터 고민된다면 이제 약 바르세요”

[사진=GeorgeRudy/shutterstock]

흉터 중에서도 가장 흔한 것이 여드름으로 인한 흉터입니다. 여드름은 사춘기 시절 누구나 한 번쯤 겪는 고민일 텐데요. 참지 못하고 손으로 자꾸 건드리다 보면 얼굴에 흉터가 잔뜩 남아 있게 되죠. 요즘은 성인 여드름 환자들도 적지 않은 추세여서 꼭 사춘기로 인한 여드름흉터 환자들만 있는 것도 아닙니다.

이런 성인 여드름 환자들에게 희소식이 있습니다. 흉터를 치료할 수 있는 의약품 중 국내 제약사에서 판매하고 있는 노스카나겔이 여드름 흉터에도 효과가 있다는 것입니다. 노스카나라는 브랜드명은 없음을 뜻하는 ‘No’와 흉터라는 의미를 지닌 ‘Scar’의 합성어로 노스카나를 사용하여 흉터가 없어지길 바라는 마음을 담고 있습니다.

제품을 만든 제약사에서 전임상(동물) 시험을 한 결과 제품 사용 전과 대비해 78%의 피부색 회복 효과, 33.2%의 흉터 두께 감소 효과를 나타냈다고 하네요. 여드름 흉터뿐 아니라, 수술 흉터, 켈로이드성 흉터에도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노스카나겔은 알란토인, 헤파린나트륨, 덱스판테놀 성분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흉터를 완화해주는데요.

노스카나겔은 일반의약품으로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2세부터 사용 가능하며, 흉터와 주변 피부에 하루 수차례 발라주기만 하면 된다고 하니 참 편리하죠? 다만 완전히 상처가 완전히 아물고 남은 흉터에 사용해야 합니다. 오래된 흉터에도 효과가 있고 색소침착 개선 효과도 있다고 하네요.

여드름 흉터 고민,
이제 쉽고 간편하게 해결하세요

    코메디닷컴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