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톡스 ‘뉴라미스’, 인도네시아 시판 허가…이슬람권 시장 공략

[사진=메디톡스]
메디톡스는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 시리즈 5종이 인도네시아 식약청(BPOM)으로부터 시판허가를 획득했다고 28일 밝혔다.

메디톡스는 뉴라미스 시판 허가를 시작으로 이슬람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인도네시아는 ‘포스트 차이나’로 불리는 세계 최대의 무슬림 국가로 꾸준한 경제 성장률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소비력이 있는 중산층이 증가하며 필러 등 에스테틱 분야에 대한 수요가 높아 잠재성이 큰 시장으로 평가받는다. 메디톡스는 뉴라미스의 빠른 시장 침투를 통해 해외 시장 공략에 속도가 붙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메디톡스 독자 기술로 자체 개발된 히알루론산 필러 뉴라미스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와 유럽의약품품질위원회(EDQM)에 등재된 히알루론산을 원료로 사용해 안정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현재까지 세계 26개국에서 시판 허가를 받는 등 지속적인 수출 국가 확대를 진행 중이다.

메디톡스 관계자는 “뉴라미스가 허가 절차가 까다로운 이슬람권 시장에 진출하게 된 것은 메디톡스의 우수한 R&D 역량이 입증된 것”이라며 “국산 필러의 우수성을 무슬림의 미용성형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인도네시아에 널리 알려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연희진 기자 miro22@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