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출시로 프로틴 시장 진출

- 고소한 ‘미숫가루큐브&검정약콩’과 상큼한 ‘요거트큐브&베리’ 2제품 선보여 - 100% 국내산 검정약콩 등 자연원재료 단백질로 건강한 에너지 충전법 제안 - 프로틴 그래놀라 50g+우유 250ml=삶은 계란 3개 분량의 단백질 섭취 제공

[사진=농심켈로그]
농심켈로그(대표이사∙사장 김종우)가 프로틴 그래놀라를 출시하며 프로틴 시장 진출을 선언했다. 켈로그가 본격적인 프로틴 제품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최초다.

농심켈로그는 고소한 맛의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과 상큼한 맛의 ‘요거트 큐브&베리’ 2종의 프로틴 그래놀라를 선보인다. 식물성 콩 단백질이 강화된 특수 그래놀라에 100% 국내산 검정약콩, 동결건조공법의 미숫가루 큐브와 요거트 큐브 등 자연 원재료에서 얻은 단백질을 더해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게 했다. 두 제품 모두 330g 용량에 가격은 7,980원이다.

특히 농심켈로그가 이번에 한국에서 선보이는 프로틴 그래놀라 2종은 제품 50g을 우유 250ml와 함께 먹으면 삶은 계란 3개를 먹는 것과 같은 양의 단백질 섭취량을 제공한다. 바쁜 일상 속에서 번거로운 요리 과정 없이 쉽고 빠르고 간편하고 맛있게 단백질을 보충하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미숫가루 큐브&검정약콩’은 입에서 사르르 녹는 미숫가루 큐브와 검정약콩의 조화로 달콤 고소한 맛이 돋보인다. 켈로그 프로틴 그래놀라 ‘요거트큐브&베리’는 새콤달콤한 요거트 큐브에 4가지 종류의 베리로 만들어진 쫄깃쫄깃하고 상큼한 베리믹스가 다채로운 식감과 맛을 선사한다.

켈로그는 이번 프로틴 그래놀라 신제품 출시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편하고 맛있게 건강한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는 ‘요즘 단백질’을 주제로 한 라이프 스타일도 제안한다. 아침식사 대용, 운동 전후 단백질 영양 보강, 간단한 저녁식사 용도로 프로틴 그래놀라에 우유, 요거트, 과일, 견과류 등을 더한 다양한 메뉴를 네이버 블로그와 뉴트리션 인스타그램 등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농심켈로그 최미로 마케팅 상무는 “최근 고단백 ∙ 저탄수화물 식사법이 새로운 음식 트렌드로 부상하며 프로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고 전하며, ”켈로그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프로틴 그래놀라 제품 출시를 통해 맛있고 건강한 식생활과 라이프 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켈로그는 일상 속 에너지원으로 매우 중요한 단백질 섭취를 쉽고 맛있게 할 수 있도록 지난 1955년부터 스페셜K 프로틴, 스페셜K 프로틴 쉐이크, 스페셜K 프로틴 스낵바, 뉴트리 그레인, 프로틴 바이트 등의 다양한 프로틴 제품들을 미국, 호주 등 일부 시장에서 소개해왔다.

윤이경 기자 taxiblue@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