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다이노키키’ 어린이 영양제 3종 출시

[사진=메디포스트]
메디포스트는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다이노키키’를 통해 성장기에 필요한 핵심 영양소 3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은 “물성 또는 건조 효모, 유산균 유래 비타민, 미네랄을 주원료로 하며 유기농 과일, 채소 등 부원료를 엄선해 사용했다”며 모든 원료의 원산지를 공개하며 합성감미료, 착향료, 착색소, 설탕을 사용하지 않아 자연스러운 맛을 내는 데 초점을 두었다”고 설명했다.

먼저 ‘다이노키키 멀티비타민미네랄’은 비타민 4종과 미네랄 3종을 함유하고 있다. 에너지 생성을 위한 비타민B군(B1, B2, B6), 세포와 혈액 생성에 필요한 엽산, 뼈를 형성하는 망간, 그리고 항산화 작용을 하는 셀렌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어린이 입맛에 맞춰 진한 초코맛 츄어블 정제로 구성됐다.

‘다이노키키 칼슘마그네슘디’는 성장기에 꼭 필요한 영양소 3종(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을 함유하고 있다. 칼슘과 마그네슘은 흡수율을 높이는 황금 비율(2:1)로 배합됐고, 칼슘과 마그네슘 흡수에 꼭 필요한 비타민D까지 배합해 흡수율을 높였다.

‘다이노키키 징크씨’는 아연과 비타민C가 주성분으로, 엘더나무의 꽃인 엘더플라워가 함유되어 있어 신비로운 맛을 낸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은 물론 체내 성장과 골격형성, 생식기능에 관여하는 성장 영양소다. 비타민C 또한 항산화 기능뿐 아니라, 피부, 골격, 혈관, 연골 등 결합조직 형성에 관여하는 필수 영양소다.

다이노키키 영양제 시리즈는 어린이의 취향에 맞추어 귀여운 공룡 캐릭터로 패키지가 장식됐으며 까다로운 소비자층을 위해 모든 원료의 원산지를 공개하고 있다.

    연희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