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C녹십자, 식물성 오메가 함유 ‘루테인6 프리미엄 V2’ 출시

[사진=GC녹십자]
GC녹십자가 눈 건강을 위한 ‘루테인6 프리미엄 V2’를 새롭게 출시했다.

‘루테인6 프리미엄 V2’는 안구 속 망막 및 황반의 구성성분인 루테인이 주성분인 건강기능식품이다. 루테인과 함께 눈의 비타민이라 불리는 비타민 A의 복합작용으로 건강한 눈 관리를 돕는다. 또한, 체내에 흡수되면 비타민 A로 변환되는 베타카로틴이 함유됐다.

특히 루테인6 프리미엄 V2에는 수은 등의 해양오염으로부터 안전한 해초유래의 식물성 오메가 DHA가 함유돼 있어 안전성도 한층 강화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최근 스마트폰과 같은 디지털 기기 사용량 증가와 미세먼지 등 대기환경 변화로 눈 건강을 걱정하는 현대인들이 점차 늘고 있다. 실제로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3대 실명질환 (당뇨망막병증, 황반변성, 녹내장)의 발병률은 최근 4년간 44%가량 급증했으며, 노안이 나타나는 연령 또한 점점 낮아지고 있다. 루테인은 눈의 피로를 줄이며, 비타민 A는 시력 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눈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이다.

김진웅 GC녹십자 브랜드매니저는 “기능성과 안전성 두 가지 측면을 모두 만족시켜 현대인들의 눈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것”이라며 “제품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GC녹십자가 건강기능식품 개발 전문기업인 룰디스(RuleDes)와 공동개발했으며, 온라인 오픈마켓 및 소셜커머스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연희진 기자 miro22@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