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듀, 30대 겨냥한 ‘리더마’ 에센스·앰플·크림 3종 출시

[사진=디엔컴퍼니]
대웅제약 관계사 디엔컴퍼니의 이지듀가 ‘젊음의 단백질’ DW-EGF와 피부 진정 성분을 함유한 ‘리더마(RE-DERMA)’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지듀 리더마는 29세를 기점으로 급감하는 EGF를 보강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을 도와 탁월한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효과를 제공하는 얼리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알란토인, 마치현 추출물, 토타롤 성분을 함유해 외부 환경과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17종의 아미노산으로 피부 보습을 돕는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더마 라인은 ‘이지듀 리더마 부스팅 에센스’,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 3종이다. 이지듀 리더마 부스팅 에센스는 필링 성분으로 피부 턴오버 주기의 정상화를 도우며, 이지듀 리더마 마스터 앰플은 레드 항상화 에너지로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은 DW-EGF 안티에이징 크림으로 피부 탄력을 증가시키는 콜라겐의 생성을 돕는다.

디엔컴퍼니 마케팅 담당자는 “리더마는 20대 후반부터 무너지는 피부 탄력으로 고민이 많은 29세~35세 여성들을 위한 제품”이라며 “젊음의 단백질 DW-EGF를 통한 꾸준한 피부 관리를 통해, 여성들이 매일같이 힘있는 피부는 물론 자신감과 같은 내면의 힘까지 얻을 수 있는 제품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연희진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