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사정 ‘FM 프리미엄 샴프’, 천연물질로 지키는 두피건강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속사정 'FM 프리미엄 샴프'

[사진=속사정의 ‘FM 프리미엄 샴프’]
탈모로 고민하는 사람이 성인 5명 가운데 1명이라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탈모로 고민하고 있다는 말이다.

하지만 속 시원한 해결책은 없다. 일단 꾸준히 신경써서 관리하는 것에서 시작하는 수밖에 없다.

탈모 관리에서 우선해야할 일은 두피 관리다. 두피 건강이 나쁜 상태로 모발을 지킬 수는 없다.

속사정이 출시한 천연 샴푸 ‘F:M 프리미엄 샴프’는 천연 물질로 두피 건강을 지킨다. 연구개발을 통해 특허까지 받았다는 점이 강점이다.

F:M 프리미엄 샴프는 황금, 황련, 하오수뿌리 등 다양한 식물 추출물을 사용하고 있다. 특히 천연유래계면활성제를 사용해 두피 자극이 적다. 두피의 보습유지와 영양공급에도 도움이 된다.

두피 건강에 좋은 제품인 만큼 탈모가 아닌 모발 손상에도 사용 가능하다. 속사정은 F:M 프리미엄 샴프는 모발 탄력을 강화시켜주는 제품으로 펌이나 염색으로 인한 손상을 관리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설명한다.

속사정은 F:M 프리미엄 샴프가 무좀이나 습진에도 좋다는 팁을 전한다. 제품에 사용된 특허 성분이 항염효과를 가지고 있어 발샴푸로 사용해도 효과를 본다는 설명이다.

속사정의 F:M 프리미엄샴프는 2018년 서울어워드에서 아이디어상품으로 선정됐다.

*이 기사는 공익 캠페인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상품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도합니다.

도강호 기자 gangdogi@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