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농장, 좋은 원료가 만드는 건강한 야채즙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청춘농장

채소 섭취는 몸에 좋다. 단순하지만 명쾌한 사실이다. 하지만 육류 중심의 식생활이 자리잡으면서 채소 섭취가 생각만큼 쉽지 않다.

대안으로 제시되는 것이 야채주스, 야채즙 등 채소를 갈거나 짜서 마시는 방법이다. 주스나 즙과 같은 방식으로 먹을 경우 권장 량 만큼 야채를 섭취할 수 있다는 연구도 있다. 문제는 주스나 즙을 직접 만들기는 귀찮다는 점이다.

청춘농장은 이런 불편함을 덜어주는 회사다. 편리함은 물론 정직함을 담은 각종 야채즙을 판매하고 있다.

청춘농장의 가장 큰 강점은 함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았다는 점이다. 도라지배즙, 푸룬사과즙, 히비스커스 석류즙, 호박즙, 양배추즙 등 전 제품에 100% 원재료만 담았다.

청춘농장은 합성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았기 때문에 다소 밋밋하게 느껴질 수 있다고 설명한다. 하지만 야채즙을 입안에 머금고 맛을 느껴보라고 권유한다. 최상의 재료가 얼마나 다양하고 그윽한 맛을 내는지 알 수 있기 때문이다.

100% 원재료만 사용하기 때문에 원료 선정에 신경을 쓴다. 배도라지즙의 경우 사포닌이 풍부해지는 3년근 이상의 도라지만을 사용했다. 또 저온 추출 방식을 사용해 배껍질까지 재료의 영양소를 효과적으로 추출했다.

청춘농장은 “‘좋은 원료를 건강하고 깨끗하게’라는 세가지를 약속한다”며 “청춘농장이 여러분의 몸에 건강한 휴식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청춘농장의 전 제품은 2018년 서울어워드에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이 기사는 공익 캠페인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상품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도합니다.

    도강호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