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석푸석한 얼굴, 물 머금는 비법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앰비코스믹 '아쿠아 마스크팩'

겨울이면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 보습크림을 발라도 여전히 건조하다면?

피부에 수분이 부족하면 생기가 없어 보이는 데다 피부 탄력이 떨어져 잔주름이 생기면서 나이가 들어 보이기까지 하죠.

이럴 때 무려 120시간 동안 피부의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TheRumi AMF 아쿠아 마스크팩이 수분 흡수 및 증발 차단 효과로, 120시간 동안 피부 속 수분을 유지해줍니다.

이는 AMF라는 특허 성분 덕분인데요, AMF는 NMF(천연보습인자)의 역할을 대신하는 강력한 보습인자입니다.

임상시험을 통해 120시간 수분 증발 차단 효능을 공인받은 성분이죠.

TheRumi AMF 아쿠아 마스크팩은 마스크팩과 아이패치 두 단계로 구성되어 있어 두 가지를 한꺼번에 혹은 에센스 덩어리인 아이패치만 따로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이고, 어떤 피부 타입이든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과 모란뿌리, 케모마일, 홍화, 해당화, 작약 등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은 미백 효과를, 아세틸헥사펩타이드-8, 석류, 은행, 무화과 추출물로 만든 성분은 탄력 있는 동안 피부를 이끌어 활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듭니다.

2018 인차이나포럼 뷰티어워드 및 트렌드 페어에서 마스크팩 부문 우수상을 받은 아쿠아 마스크팩을 통해 피부의 촉촉함을 경험해 보세요.

*이 기사는 공익 캠페인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 어워드 상품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도합니다.

    문세영 기자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 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AI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댓글 쓰기

    함께 볼 만한 콘텐츠

    관련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