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미당의 ‘링클 아이 콤플렉스’, 미리 관리하는 눈가 주름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어워드] 성미당 '링클 아이 콤플렉스'

[사진=성미당의 링클 아이 콤플렉스 아이크림]
주름은 노화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특히 사람의 인상을 결정할 때 중요한 역할을 한다.

얼굴 주름 가운데 두드러지는 주름이 눈가 주름이다. 특히 웃을 때 만들어지는 눈가 주름은 30대가 되면 특징적으로 자리잡기 시작한다.

연구에 따르면 피부노화는 불과 25세에 시작한다. 또 33세가 되면 피부 주름이 늘어나는 양상이 바뀐다고 한다. 일찍부터 피부 주름관리가 필요한 이유다.

성미당의 ‘링클 아이 콤플렉스’는 눈가 주름 관리에 특화된 아이크림이다.

링클 아이 콤플렉스의 주성분인 글루타치온은 피부과 백옥주사에 들어가는 원료 가운데 하나로, 칙칙하고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소염과 피부 보호 역할을 하는 알파비사보롤 등으로 눈가를 환하고 탄력있게 관리해준다.

성미당은 링클 아이 콤플렉스가 고농축 아이크림으로 팔자주름이나 이마에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또 피부 자극 지수 0.00으로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비자극 제품이라고 강조한다.

링클 아이 콤플렉스는 이런 뛰어난 제품성 덕분에 지난해 ‘하이서울어워드’를 수상했다.

*이 기사는 공익 캠페인 ‘SBA 서울유통센터 서울 어워드 상품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보도합니다.

도강호 기자 gangdogi@kormedi.com

저작권ⓒ '건강을 위한 정직한 지식' 코메디닷컴(http://kormedi.com)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Share with Kakao

댓글을 달아주세요.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관련 기사